1. 독사 수동 + 매크로
- 마무리 사격이 쿨이 되면 최우선적으로 발사됨
- 폭발 사격, 조준 사격 순으로
- 폭, 조 모두 쿨일때 고정 사격 발사됨
- 독사 쐐기는 항상 수동으로 리필해주어야 함
2. 폭발 + 독사 수동 + 매크로
- 실탄장전 및 기타 상황으로 폭발 사격 기회 손실 방지용
- 버튼 2개 사용
- 독사 쐐기는 항상 수동으로 리필해주어야 함
3. 모든것 원키로 해결
4. 정리
- 개인적으로 테스트해본 결과 저의 경우 거의 비슷하지만 2번 방법이 조금 더 나은 결과를 보였습니다.
- 광역구간에서 연발 및 일제를 적절히 사용합니다.
- 폭발 사격이 쿨이 2초 미만일때는 고정을 쏘지 않고 폭발 사격을 기다렸다 쏩니다.
- 마무리 사격이 쿨이 되면 최우선적으로 발사됨
- 폭발 사격, 조준 사격 순으로
- 폭, 조 모두 쿨일때 고정 사격 발사됨
- 독사 쐐기는 항상 수동으로 리필해주어야 함
/script UIErrorsFrame:Hide()
/castrandom 마무리 사격
/cast !자동 사격
/cast [target=pettarget, exists] 살상 명령
/castrandom 폭발 사격, 폭발 사격, 폭발 사격, !자동 사격
/castrandom 조준 사격, 조준 사격, 조준 사격, !자동 사격
/cast 고정 사격
/script UIErrorsFrame:Clear(); UIErrorsFrame:Show()
/castrandom 마무리 사격
/cast !자동 사격
/cast [target=pettarget, exists] 살상 명령
/castrandom 폭발 사격, 폭발 사격, 폭발 사격, !자동 사격
/castrandom 조준 사격, 조준 사격, 조준 사격, !자동 사격
/cast 고정 사격
/script UIErrorsFrame:Clear(); UIErrorsFrame:Show()
2. 폭발 + 독사 수동 + 매크로
- 실탄장전 및 기타 상황으로 폭발 사격 기회 손실 방지용
- 버튼 2개 사용
- 독사 쐐기는 항상 수동으로 리필해주어야 함
/script UIErrorsFrame:Hide()
/castrandom 마무리 사격, 조준 사격
/cast !자동 사격
/cast [target=pettarget, exists] 살상 명령
/cast 고정 사격
/script UIErrorsFrame:Clear(); UIErrorsFrame:Show()
/castrandom 마무리 사격, 조준 사격
/cast !자동 사격
/cast [target=pettarget, exists] 살상 명령
/cast 고정 사격
/script UIErrorsFrame:Clear(); UIErrorsFrame:Show()
/시전 마무리 사격
/시전 폭발 사격
/시전 폭발 사격
3. 모든것 원키로 해결
#showtooltip 고정 사격
/script UIErrorsFrame:Hide()
/연속시전 reset=combat/target 독사 쐐기,폭발 사격,고정 사격,고정 사격,고정 사격,폭발 사격,고정 사격,고정 사격,고정 사격,폭발 사격
/cast [target=pettarget, exists] 살상 명령
/cast 마무리 사격
/cast 속사
/script UIErrorsFrame:Clear(); UIErrorsFrame:Show()
/script UIErrorsFrame:Hide()
/연속시전 reset=combat/target 독사 쐐기,폭발 사격,고정 사격,고정 사격,고정 사격,폭발 사격,고정 사격,고정 사격,고정 사격,폭발 사격
/cast [target=pettarget, exists] 살상 명령
/cast 마무리 사격
/cast 속사
/script UIErrorsFrame:Clear(); UIErrorsFrame:Show()
4. 정리
- 개인적으로 테스트해본 결과 저의 경우 거의 비슷하지만 2번 방법이 조금 더 나은 결과를 보였습니다.
- 광역구간에서 연발 및 일제를 적절히 사용합니다.
- 폭발 사격이 쿨이 2초 미만일때는 고정을 쏘지 않고 폭발 사격을 기다렸다 쏩니다.